[사용 DLC : 모두 함께 놀아요, 시끌벅적 도시 생활, 고양이와 강아지, 사계절 이야기, 아일랜드 라이프, 에코 라이프, 뱀파이어, 육아일기, 오싹오싹, 미니멀 라이프]

이번 글은 뱀파이어 챌린지의 (4세대) 소개글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의 생활방식이 단 한번도 마음에 들지 않았던 당신은 부모님과는 다른 길을 선택합니다.

<3세대 - 힘의 지배자! : 디스 르네>
<규칙>
1. 야망은 마스터 뱀파이어 선택
2. 가족과 살던 집에서 벗어나 본인의 집 얻기
3. 뱀파이어학 스킬 마스터 하기
4. 5명의 뱀파이어 친구 갖기
5. 뱀파이어 훈련에 자원하기

6. 갈증은 무조건 심들의 플라스마로 채우기
7. 야망을 완료하기

<4세대 - 부끄러웠던 삶 : 디스 미나>
<규칙>
0. 3세대에서 부모가 야망을 완료한 순간 시작

1. 야망은 착한 뱀파이어 선택
2. 플라스마 팩과 플라스마 과일로만 갈증을 채우고, 심들에게서 플라스마를 얻지 말기
3. 인간 심과 데이트하고 결혼하기
4. 아이 갖기 (적어도 한 명의 뱀파이어 심과 한 명의 인간 심 아이 얻기)
5. 배우자를 뱀파이어로 만들지 않기

3세대에서 자신감이 가득해서 온동네에 민폐 끼치는 것에 질린 4세대의 이야기가 되겠네요. 지난 글 마지막 시점에서 르네가 세대 목표 달성은 단 하나의 야망 항목만 남은 상태였습니다.

르네가 자기 야망을 보는 건 아닐텐데.. 저렇게 찍힌 게 신기해서 르네까지 나오게 가위질했습니다. 어쨌든 15일 더 생존하면 3세대가 끝나는 건데- 그 15일이 엄청 길더군요. ^^;;

뱀파이어 챌린지로는 4세대, 디스 가문에서는 16세대인 아기의 이름은 미나입니다. 뱀파이어 관련 내용인데 미나가 나와야죠~ 여담으로, 드라큘라 소설에 나오는 미나의 풀네임은 '빌헬미나(Willhelmina, 영어로 읽으면 윌헬미나)'라고 하네요. 독일에 가야 할 것 같은 이름..

그런데.. 아이를 낳긴 낳았는데 말이죠.

외식 장면 1 : 교우관계 무시하고 일단 물고 볼구요..

외식 장면 2 : 일타쌍피..가 아니라, 하나만 물고 끝나지 않기도 합니다.

외식 장면 3 : 수영하다가 배가 고프면 바로 습격하기도 했으며

외식 장면 4 : 다니엘은 허락 받고 먹는 걸 본 적이 없는 듯..

외식 증거자료 5~21은 시간관계상 생략합니다. 심지어는..

플라스마 섭취하러 갔다가 그 집에 불이 나서 불 끈 적도 있습니다. @.@

이렇게 열심히 외식을 하고 다니면서 뭔가 잊은 거 없나요..

아기를 잊었죠. 아기는 저런데 데리고 다닐 수 없습니다.

게다가 맞벌이이고 둘 다 직장생활을 성실하게 하고 있어서 딸은 쉴틈없이 어린이집에 배송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이 되면 좀 나아질 수도 있으려나 싶겠지만..

밥 먹을 식탁이 없네요.. 저 의자가 밥먹는 의자가 아닌 것 같은데요.

아, 그리고 화장실. 할.많.하.않.. 실제로 도착에 실패하기도 했습니다. ^^;;

이쯤되면 아무리 자신만만한 최고의 뱀파이어라도 딸에게 잔소리 좀 들어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엄마 아빠 모두 문제입니다.

그런데 잔소리 시간이 끝나자마자 둘이 바로 눈 맞았습니다. 둘이 가까워지니 바로 유혹적인 분위기 조성 (..)

게다가 이미 들켜서 더 숨길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는지, 이제는 가정부 플라스마도 노립니다.

어찌어찌 르네는 마스터 뱀파이어 야망을 달성하고- 세대 전환의 시간이 왔는데 이미 모녀관계는 너덜너덜해졌네요..

부모의 무관심과 인간에겐 열악한 주택구조 등 여러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미나이(가) 다음날 미술 신동 야망 달성하고-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쓰니 미나이가 이름 같습니다. ^^)

청소년이 되었지만- 부모와 그리 많이 만나지 못했는지 외로움이 있네요.

부모와는 다른 길을 선택하는 미나. 야망은 착한 뱀파이어입니다.

그리고 어딘가의 가운데로 이사를 감행합니다.  빈든부르크의 어딘가의 가운데.. 원래 부지명이 저렇습니다.

왠지 빈든부르크라면 사람들과 많이 알고 지낼 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빈 땅을 찾아 온 건데 어쩌다보니 독일 스타일 마을이구요.

집도 엄마와는 반대입니다. 엄마는 저택인데 딸은 딱 32칸(4*8)입니다. 가장 작은 집이죠! 간만에 제 글에서 소형주택이 다시 나오네요.

돈은 아직 얼마 없지만.. 이제 청년이 되고 돈은 앞으로 열심히 벌면 되니까- 새로운 시작은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차회예고)

미나가 볼 때마다 세번씩 우는 기.병.병.병. 명품 병맛의 세계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건 예전에 올렸던 캡쳐인데.. 나무위키의 해당 아이템팩 소개의 저 소개문구가 정말이더군요!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s://simraena.tistory.com/ 심래나 2020.12.14 21:43 답글 | 수정/삭제 | ADDR

    3세대와 달리 4세대는 정말 완전히 반대되는 규칙이네요! 험난한 집(화장실이 있는데 가질 못하는 모습,,, )에서 꽤 환멸을 많이 느꼈겠어요 ㅋㅋㅋㅋ 결국 미나는 정말 조그마한 돈만 들고 이른 나이에 출가를 했군요.. 그래도 영화도 보고 출세했네요(?)

    • Favicon of https://blog.gem486h.pe.kr 밤낮이바뀐 디이스 2020.12.14 23:47 신고 수정/삭제

      3세대랑 4세대가 완전히 다른 삶인데 5세대도 많이 다를 예정입니다. 화장실이 멀어서 출가했는데, 출가하고 나니 이미 청소년이라 화장실이 필요없어졌네요. ^^;
      미나가 독립하면서 가지고 간 돈이 적긴 한데.. 어차피 붓수저라서- 돈 필요하면 찍어낼 수 있습니다~ 사고픈 것이 생길 때마다 그만큼씩 돈벌며 지내고 있어서 잔고가 줄진 않네요.